공지사항
학위청구논문 지도교수 제청 및 연구계획서 추가제출 안내
학위청구논문 지도교수 제청 및 연구계획서 추가제출 안내
학위청구논문 지도교수 제청 및 연구계획서 추가제출 안내 | ||||||||||
1. 학위청구논문 지도교수 제청 및 연구계획서 제출 기간을 9월 10일 ~ 17일로 공지하였으나 2. 신청방법 가. 세종대학교 홈페이지 [학사정보(http://uis.sejong.ac.kr/app/login.jsp)] 클릭 나. 본인의 ‘학번’ 및 ‘비밀번호’ 입력 후 로그인 다. 좌측 화면의 [메뉴보기] 클릭 라. [자격시험] 클릭 마. [논문심사] 클릭 바. [논문연구계획서 신청/취소] 클릭 사. [신청상세정보]에서 [새로작성] 버튼 클릭 아. 논문제목(국문), 논문제목(영문), 논문내용(요약), 논문연구계획서 제출 일자, 논문착수예정일자, 논문완료예정일자 입력 ※ 논문착수예정일자, 논문완료예정일자는 입력하지 않아도 됨. 자. [저장(신청)] 버튼 클릭 (1) 정상 처리될 경우 (가) 연구계획서 출력 버튼 클릭 (나) 지도교수 및 학과장 날인 후 학과사무실 제출 (2) “필수 입력 항목입니다” 메시지 나올 경우 (가) 지도교수 1에 지도교수가 배정되어 있지 않으면 저장 불가 (나) 학과 사무실에서 지도교수를 배정받은 후 다시 연구계획서를 신청하여야 함. 3. 유의사항 가. 수료생은 반드시 연구등록비를 완납하여야 연구계획서 제출이 가능합니다. ※ 연구등록비 추가 납부 기간 : 9월 19일(수) ~ 20일(금) / 우리은행 가상계좌 나. 2012-2학기에 “학위청구논문 지도교수 제청 및 연구계획서”를 제출할 경우 학위청 구논문 제출 가능 학기는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. - 아 래 -
4. 제출서류 및 제출처 학위청구논문 연구계획서를 출력하여 학과 사무실로 제출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