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보고서 제출 및 인쇄본 제출 안내
세 종 대 학 교 대 학 원
수 신 : 대학원생
제 목 : 2013-2학기 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보고서 제출 및 인쇄본 제출 안내
1. 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보고서 제출마감 : 2013.12.13(금)
2. 논문 인쇄본 제출 : 2013.12.23(월) ~ 2014.1.3(금)
3. 인쇄본 제출방법 : 온라인 제출(12월 16일부터 가능) → 구비서류 출력 → 대학원 제출
4. 구비서류 및 절차
|
제출 |
세부사항 및 구비서류 |
절차 |
1 |
학위청구논문 심사결과보고서 실기(작품)발표 결과보고서 |
- 논문심사종합판정표(학사정보시스템, 석사, 박사 공통) - 심사종합보고서(양식, 석사) - 심사요지보고서, 심사일지 3부(양식,박사) - 연구윤리준수서약서(양식) - 표절방지시스템 검사 결과보고서 표지 1부(표절방지시스템 : 일반대학원 홈페이지베너) |
조교실 출력 배포, 취합 대학원 제출 * 논문제목 변경은 논문심사종합판정표의 원제목을 심사위원장이 직접 수정하여 서명하여야 합니다.(제목변경이 필요할 경우에 한함) |
2 |
학위논문 원문 온라인 제출 |
- 학위논문 메타정보 입력 - 저작권 동의 - 원문등록 - 제출확인 |
사이트내 도움말의 dCollection 매뉴월 참조 -.관리자가 온라인으로 제출된 원문의 이상 여부 확인 후 승인 -.제출확인서와 저작권동의서는 dCollection사이트의 개인 공지사항에서 승인 공지메일 확인 후 1부씩 인쇄하여 제출 |
3 |
학위논문 인쇄본 제출 (대학원교학과 광905) |
- 심사위원 날인된 논문 석사 3부, 박사 5부(원본) - 박사설문지 : 첨부 파일 참조(박사 학위자) - 학위논문 제출확인서 1부 - 저작권동의서 1부 - 학위논문확인서 1부(학사정보시스템:개인 별로 로그인) - 반명함판 증명사진 1장(학적부 보관용-뒷면에 학번, 이름 기입) |
-.학위논문확인서 출력 : 학사정보서비스→자격시험→논문심사→학위논문신청/취소에서 확인서 출력가능 -. 최종 변경된 논문제목, 학위논문확인서 상의 제목 및 인쇄본 논문의 제목이 동일해야 합니다. |
4 |
논문제목 최종 확인방법 : 2013. 12. 23(월)일부터 확인 가능 학위청구논문 심사 시 논문제목(국문, 영문)이 변경된 경우 학사정보서비스 로그인 후 자격시험->논문심사->학위청구논문 신청/취소 화면에서 변경된 제목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(종합판정표에 수정된 최종 제목이 반영되어 있습니다) ※종합판정표의 논문제목(국문,영문,부제명)과 인쇄본 논문제목(국문,영문,부제명)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함(불일치시 접수 불가함) |
* 구비서류표시 : (양식)의 표시는 대학원 홈페이지 각종양식에서 출력하여 사용하는 것임.
3. 문의처
온라인제출(dcollection) 문의 : 3408-3066, 인쇄본 제출문의 : 3408-3043
2013.11.22
일 반 대 학 원 교 학 과